티스토리 뷰

두 번 사는 랭커 웹툰 txt mega 다운 및 

무료보는 방법(카카오페이지 웹툰 추천)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먼 치킨 웹툰의 대표주자인 두 번 사는 랭커 웹툰을 추천하려고 합니다. 이 웹툰도 소설을 원작으로 그려진 만화입니다. 카카오페이지에서 이런 류의 만화책을 주로 연재하는듯 합니다.

두 번 사는 랭커 추천 이유

지금까지 제가 추천드린 웹툰은 모두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이였습니다. 이번에 추천드리는 두 번 사는 랭커 뿐만 아니라 템빨, 나 혼자만 레벨업, 도굴왕 등 말이죠. 제가 이렇게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.

 

웹툰 템빨 그리드 직업 및 스토리 보는 곳과 무료 보기 가능한 곳 (+카카오페이지)

웹툰 템빨 그리드 직업 및 스토리 보는 곳과 무료 보기 가능한 곳 (+카카오페이지) 안녕하세요. 지난번 제가 요새 웹툰 트렌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. 바로 나 혼자만 레벨업을

fastestnews.tistory.com

 

 

도굴왕 웹툰 서주헌 동료 새롭게 등장한 클로에(+웹툰 추천 무료보기)

도굴왕 웹툰 서주헌 동료 새롭게 등장한 클로에(+웹툰 추천 무료보기) 안녕하세요. 오늘은 화요 웹툰인 도굴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. 도굴왕 또한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

fastestnews.tistory.com

기본적으로 작화를 그리시는 분들이 너무 잘그리십니다!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. 웹툰의 가장 큰 재미는 스토리! 얼마나 스토리가 탄탄한가, 주어진 떡밥을 절묘하게 회수하는가가 중요하죠. 그런 부분이 가장 잘 되어 있는게 이미 모든게 게 text로 짜여 있는 소설 기반 웹툰이 가장 잘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먼 치킨 웹툰의 내용이 주인공은 사기캐라 재미가 없다 생각할 수 있지만 스토리가 탄탄하고 죽은 동생의 복수를 하는 형의 철저함, 그리고 슬픔을 뒤로 한 채 고독한 싸움을 이어가는 주인공의 모습에서 적잖은 감동까지...크흡!

 

그리고 두 번 사는 랭커를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는 현재 시즌 1이 68화로 연재를 잠시 쉬고 있습니다. 저는 웹툰 중에 300화 넘어간 것들은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. 이 웹툰은 아직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정주행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보고 다음 시즌만 기다리고 있네요ㅎㅎ

두 번 사는 랭커 txt mega 다운방법

두 번 사는 랭커 txt mega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합니다. 하지만 추천드리진 않습니다. 왜냐면 합법적인 방법은 아니기 때문이죠. 그래서 저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하는 소설을 보시거나 도서관에서 오랜만에 종이책으로 보는 감성을 느끼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
그럼에도 나는 꼭 pc를 통해 txt mega를 다운받아서 보시고 싶으시다면!!! 두 번 사는 랭커 txt mega를 구글링하시면 바로 나오게 되니 이 부분도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.

두 번 사는 랭커 무료로 보는 방법

두 번 사는 랭커 무료로 보는 방법도 간단합니다. 하나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무료보기가 풀릴 때를 기다리며 정주행하는 방법입니다. 이 방법을 가장 추천드리는 이유는 기다리는 동안 기대감이 생기고 이 웹툰은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이죠.

두번째 방법은 바로 제가 아래 제 글에 쓴 방법입니다. 지금은 아마 도메인을 .pub으로 사용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. 추천드리진 않습니다만 이 방법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.

2020/10/21 - [분류 전체보기] -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추천 및 무료로 보는 방법

 

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추천 및 무료로 보는 방법

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추천 및 무료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웹겜마스터입니다. 예전에는 제가 만화책을 집에 사서 모으면서 봤을 정도로 만화를 좋아했는데 이제는 만화책을 대여하는 곳도

fastestnews.tistory.com

이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하는 웹툰의 스토리는 어머니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탑을 오른 동생이 정점을 찍은 후 배신을 당해 죽고난 후 군인이였던 형이 회중시계에 기록된 동생의 일기를 듣고 각성하며 복수를 다짐합니다.

 

그리고 탑을 오르면서 동생의 기록들을 통해 모든 유니크 아이템을 독식하며 독식자로 소문이 나게 되죠. 그러면서 점점 먼 치킨이 되어가는 스토리입니다. 이 탑에서 만들어지는 인간관계 및 떡밥들이 존재하는데 이 부분들을 어떻게 풀어갈지가 점점 기대가 되어가는 웹툰 두 번 사는 랭커였습니다.

댓글